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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신규 업데이트된 30레벨 사냥터 맵의 평가는?

  • 진행여부
  • 종료
  • 기간 : 2012-09-27 ~ 2012-10-10
  • 투표수 : 142
Answer
  • 매우 만족
  • 11 % 17명
  • 만족
  • 11 % 17명
  • 보통
  • 23 % 34명
  • 불만족
  • 40 % 58명
  • 기타 (신규 사냥터에 대한 다른 평가가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11 % 16명
목록
  • 35 의 댓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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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 덧글

    • 아이링
    • 2012년 09월 27일
    • 일단 신던들 자체가 아직 버그도 많고 HP가 많고 이떄까지 저나 다른사람들이 말한 패턴형을 추구하는것처럼 겉포장인데 까보면 그냥 탄폭풍밖에 없네요. 누누히 말했지만 타임어택 = 어렵다가 아니란 말입니다-- 패턴을 손에 익히기가 어렵다로 슈팅게임의 난이도를 정하는거지 피통많다고 다가 아니란말입니다--
    • 할트
    • 2012년 09월 27일
    • 말 그대로 "HP통"이라 할 어이없는 고HP, 느릿느릿한 진행, 형편없는 보상. 일반 RPG였으면 먹혔을지 몰라도(그나마도 이런 유행은 이미 지나갔습니다만), 여긴 "슈팅"이 함께 있다는 걸 자꾸 잊어먹고 있지 않나요? 그리고 드랍률 가지고서 장난치지 마시죠.
    • 프란츠카프카
    • 2012년 09월 27일
    • 거대셋 템옵션이 이번에 나온 신던 템에 비해 옵이 몹시 실망스러웠죠. 원래 셋을 맞추면 그 던전을 돌기 수월하거나 다음에 생기는 던전을 돌수있게 만들어야하는데 그런요소는 전혀 찾아볼 수 없었지요. 아무튼 성채는 몰라도 지하수로나 폐허는 죽은 던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보스가 드랍하는 꼴을 못본듯..
    • 落葉樹
    • 2012년 09월 27일
    • 저주숲의 2보스(꽃) 같은 형식이 제일 파티플에 적당한 보스전 같습니다 엘리멘탈퓨전으로 잔몹처리, 엄폐물설치로 고정적으로 날아오는 보통탄 제거, 가끔 나오는 내구탄 패턴은 전사나 성령사가 방어 이런식으로 각자 역할을 할수 있는거같은데 성난야수의 거처는 음... 별로 많이 안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tp, tp, tp... 로 얼룩진거같습니다
    • 落葉樹
    • 2012년 09월 27일
    • 보스템이 너무 안나오는감이 있는데...전체 직업들의 보스템확률에서 또 1/4 확률로 자기 직업에 맞는게 선택되야 드랍되는 형태같아서 더더욱 잘 안나오는 느낌이랄까요
    • 루나다르젠토
    • 2012년 09월 27일
    • 어렵다~ 이말밖에는 해드릴께 없네요~
    • 은빛색달
    • 2012년 09월 27일
    • 맵클리어 시간의 8활을 보스몹 잡는데 쓰는 현실을 생각하면 보스몹이 아주 피통이 안드로메다입니다. 아마도 이렇게 안죽는 보스몹을 보면서 아 졸라 지루해. 보스몹도 한맵에 하나 아님 둘 배치시키시길. 보통도 클리어 시간이 후덜덜한데 더 말해서 뭐하겠슴. 신던 확 뜯어고치세요 많은 유저들이 접근이 용이하고 안어렵게~전체이용가입니다. 지금은 소수정예 신컨겜입니다
    • 落葉樹
    • 2012년 09월 28일
    • 이번신던은 야수를 제외하면 외우기만하면 피할수있는 패턴이 대부분인데 웬 신컨...
    • Laimian
    • 2012년 09월 28일
    • 솔직히 성채랑 폐허나왔을때는 욕이 튀어나올정도로 난이도가 올라갔었지만 지금 나온 던전들은 그떄에 비해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광산 신규6던전들 이젠 대부분 패턴들 익숙해지셔서 적응하고계시는 듯 하네요.
    • Laimian
    • 2012년 09월 28일
    • 상위던전들이 어려운 것 까찐 좋은데 그 던전을 어렵게 클리어하고나서 나오는 보상이 강화석6개 이럴경우 얼마나 허무한지 아십니까?ㅋㅋㅋ진짜 몸에 힘이 쭉 빠집니다. 오죽하면 대부분의 유저들이 보통난이도만 주구장창 돌고 있겠습니까? 던전이 어려운 감도 있겠지만 난이도 올려서 돌았을 때 메리트는 커녕 뭣도 없으니...
    • Laimian
    • 2012년 09월 28일
    • 뭔가 메리트라도 있어야 어렵더라도 오기가 생겨서 도전이라도 하죠...그래서 그 던전을 클리어했을 시 만족이라도 할텐데...지금 현실은 괜히 어려움갔다가 수리비만 된통 깨지고 나오는건 없고 이게 악순환되니까 기피하게 되는겁니다;;
    • 천상의엘프
    • 2012년 09월 28일
    •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체력과 방어력이 올라가는게 아닌, 보스몹 패턴증가로 바뀌면 어떨까하네요... 어떤난이도던 보스가 모든 패턴을 쓰는게 아니고 말이죠. 아무튼 처음 나온 신던전 3개보다는 최근에 나온 신던전 3개... 2개?(성난 야수는 좀...)는 정말 난이도 잘 나온것 같습니다.
    • 은빛색달
    • 2012년 09월 28일
    • 솔까 앞으로 이와같은 맵이 계속 나온다면 거전이 대중화되는겜이 되기 어려워 보입니다. 패턴을 익히고 장비강화를 시켜서 좀더 수월하게 잡기전까지 적응하는 기간을 생각하면 그 기간에 겜포하는 유저들은 대다수 본지라. 막말로 이겜이 전체등급겜인데 초딩한데 지금의 신맵 아무거나 하나 던져주고해보라고 하면 금방 답 나올텐데. 아이들은 바로 포기합니다.
    • 100억받기
    • 2012년 09월 28일
    • 보스들의 hp수정 1. 보스몹의 체력 지금으로부터 1/3이상 하향 2. 인간형에 회피기가 많은 보스몹인데도 불구하고 크리잘터지고 많이 얻어터지는 거대형 보스몹과 체력이 같음 이에따라 일부 인간형 보스몹은 체력을 더 하향시켜야 함
    • 100억받기
    • 2012년 09월 28일
    • 숨겨진 폐허섬 맵의 문제점 1. 체력관련 위와동 2.케릭터가 땅에있을때는 걷고 하늘에 있을때는 날고 해야하는데 땅에 내려와서 다른애들은 다 걷는제 지혼자 부양해 있어서 황당함 3. 중간에 결계를 주숴야 한다고 하는데 실제 게임상에는 결계가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쌩뚱맞은 혼자말을 하고 있는것처럼 보임 4. 보스 나크줄의 패턴이 지나치게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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