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banner
  • 붉은보석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 거울전쟁 신성부활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업데이트새로 업데이트된 콘텐트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 2014년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계획 제 4탄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4-04-03 11:53:53

어느덧 벌써 4번째 시간입니다. 전해드려야 할 정보는 많은데 벌써 한 달 가까운 시간이 훌쩍 가버렸군요.

이번 시간에는 말씀 드렸던 대로 '파트1 후반부'에 대해서 공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파트1 후반부 소개보다 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만 여기저기서 이 놈이 내부 정보를 유출하는 것은 아닌지 지켜보고 있는지라..크흑 

 

 


지켜보고 있다. (뒤통수가 따끔따끔..)

 

 

자자..그래서 파트1 후반부에 들어갈 내용 중 이번 시간에 공개할 컨텐츠는 바로 '분기 직업들'입니다. (라고 급하게 주제를 전환합니다.)
분기직업은 지난 지스타 2013에서 일러스트와 동영상을 통해 공개되었던 적이 있었죠. 오늘 공개할 내용은 그 중에서 바로 ‘격투가’입니다.

 

 

※ 해당 내용에 포함되는 이미지는 개발 단계인 이미지로 상황에 따라 실제 적용된 내용과는 다소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격투가는 해방부대 전사에서 전직할 수 있는 직업으로 기존에 기사만 선택할 수 있었던 것에서 새롭게 추가로 선택할 수 있게 된 분기 직업입니다. 공격과 방어가 고루 갖춰져서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직업이 기사라면, 격투가는 빠른 공격속도와 회피에 비중이 큰 전형적인 전투 특화 직업입니다.
 


그 옛날 춘X 시절부터 여자 격투가는 벅지가 생명(?)이죠~ +ㅠ+

 

 

격투가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검 등의 무기를 사용하지 않아 사거리가 보다 짧고, 견고한 갑옷이나 방패 등의 방어구도 없어 방어력이 다소 떨어져 보이긴 하지만, 전사나 기사에서는 볼 수 없는 공격력과 스피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스타 2013에서 공개된 신규 분기 직업 영상]

 

 

전투 스타일은 기존 전사에 비해 공격범위가 다소 짧고 좁아졌기에 많은 적을 한꺼번에 상대해야 하는 섬멸전보다는 소수의 적을 빠르고 강력하게 제압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갑옷과 방패의 부재로 낮아진 방어력을 격투가의 고유 기술인 ‘전투 명령’을 통해 빠른 움직임으로 극복하기 때문에 스피디한 전투 방식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 매우 적합합니다.

 

 

아이콘

스킬명

설명

정권 지르기

전방에 강력하고 정확한 정권을 지른다. 사정거리는 짧지만 폭발적인 위력을 낸다

태산압장

좌우 혹은 상하의 적탄과 적을 동시에 일정거리 밖으로 밀어내는 커맨드 기술. 사용 후 지연 시간이 긴 것이 단점이다.

격투가의 특징을 가장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스킬을 제가 선정해보았습니다.

 

 

해방부대 전사의 신규 분기 직업인 격투가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입니다.
궁금증이 조금은 해소되셨는지….사실 스킬 트리를 공개해 드리고 싶었으나 수정 가능성이 있는 부분을 선공개하면 오히려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는 관련부서와 기싸움(?) 끝에 특징을 알 수 있는 스킬을 공개하는 방향으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스킬은 제가 임의로 선정했으므로 공식적으로 직업을 대표하는 스킬은 아닙니다!!

 

 

스킬 트리 공개 여부를 두고 의견 교환 현장 (물론 싸우진 않았습니다. ^^;) 

 

 

그럼 다음주에는 조만간(?) 업데이트 될 정보의 폭풍을 현장감 있게 정리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립니다.
파트1 후반부의 규모에 비하면 한참 모자라지만 그래도 상당수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릴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이전 내용 보러가기]

2014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계획 제 3탄!

2014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계획 제 2탄!

2014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계획 제 1탄!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 공개에 앞서 드릴 말씀

 

목록

L&K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40 코원타워 2~3층 / 대표이사:남택원 / 사업자 등록번호:214-86-62443 / 부가통신 사업자 신고번호:642 / 대표전화:1544-7195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제2010-서울강남-00009호 / 팩스번호:02-6944-9049 Copyright (c) 2018 L&K Co.,Ltd. All Rights Reserved

거울전쟁 - 신성부활
제명 거울전쟁 - 신성부활 상호 (주)엘엔케이로직코리아
이용등급 전체 이용가 등급분류번호 제CC-NP-120803-001호
등급분류일자 2012.08.03 신고(등록)번호 제 2006-00001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