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banner
  • 붉은보석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 거울전쟁 신성부활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업데이트새로 업데이트된 콘텐트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 24일 업데이트 컨텐츠 테스트중인 내부 서버 탐방기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4-04-17 15:08:54

저번 주 내부 좌담회 공개로 유저분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져서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뿌듯합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현재 한창 마무리 작업중인 24일 업데이트 컨텐츠가 어떻게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해보는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업데이트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24일 업데이트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강화시스템, 생활기술을 중점적으로 체크를 해보았고 조합기술이 어떻게 구현되어 있는지사냥터가 얼마나 개편되었는지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해당 내용에 포함되는 이미지는 개발 단계인 이미지로 상황에 따라 실제 적용된 내용과는 다소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특히 좌담회에서 나온 얘기대로 도대체 이 재료는 어디서 드랍되는 거야~!!’라는 스트레스를 확실히 해결했습니다.

 

?
기존 생활기술(맨 좌측)에서 훨씬 정확하고 편하게 개편~
 

다음으로 가장 궁금해하실 환상등급 무기 제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환상등급 무기는 등급이 등급이다 보니 신규 생활기술인 조합기술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주요 마을마다 배치되어 있는 인챈터 NPC를 통해 제작기술 습득이 가능하고 역시 환상등급답게 재료도 많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능은 충분히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인챈터를 통해서 조합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합기술은 단순히 환상등급 무기나 장비를 만드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강화석을 이용하여 랜덤 아이템 상자를 제작하거나, 옵션이 별로 좋지 않은 스크롤이나 마석을 합쳐서 새로운 옵션을 부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장비는 환상등급답게 빵빵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가장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는 사냥터 부분입니다. 물론 이번에 리뉴얼 된 160개의 사냥터를 전부 돌아보기에는 무리가 있는지라 게로 지하수로의 오염된 수로를 선정해서 돌아봤습니다. 중간 보스인 실험체 16, 17호는 스피드와 탄막이 강해졌으며, 마지막 보스인 키앙켄의 경우는 소닉웨이브 탄의 크기가 커지고 할퀴기 공격에 피격되면 랜덤하게 즉사공격 판정이 도입되었습니다.

 


즉사 공격이 생긴 무서운 키앙켄~

 

다음으로 보실 내용은 강화시스템입니다. 좌담회에서 공개됐듯 기존에 정해진 수량 외에 강화석을 더 넣을 경우 추가 확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화석 개수가 기존보다 조금 증가했고 강화단계가 10단계에서 15단계로 확대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반 강화석으로는 일정 단계까지 추가 확률이 보이고 그 이후부터는 ??로 되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일반 강화석으로 고강화를 100% 확률로 하시려면…….강화석 원기옥을 모으셔야 될 수도 있습니다.

 

 


일정 단계까지는 추가 확률이 보이지만 고강화는 얼마나 들어갈지 며느리도 모릅니다. 

 

마지막으로 컷인 시스템은 사냥터 플레이 시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연출을 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초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전술스킬 사용 시 기존에는 다소 밋밋한 감이 없지 않았지만 컷인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줌 인 효과로 멋진 연출이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별로라고 생각하신다면 설정에서 간단히 체크만 해제해주면 됩니다.

 

모든 시스템을 다 보여드리지는 못했습니다만 그래도 가장 관심이 많으실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체크해보았습니다. (입에 침이나 바르고….) 다음주에는 실제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스크린샷이나 글로 보는 것보다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업데이트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간담회나 담당자 메일(news@logickore.co.kr)로 보내주시고 완전히 새로운 모습이 되는 거울전쟁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목록

L&K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40 코원타워 2~3층 / 대표이사:남택원 / 사업자 등록번호:214-86-62443 / 부가통신 사업자 신고번호:642 / 대표전화:1544-7195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제2010-서울강남-00009호 / 팩스번호:02-6944-9049 Copyright (c) 2018 L&K Co.,Ltd. All Rights Reserved

거울전쟁 - 신성부활
제명 거울전쟁 - 신성부활 상호 (주)엘엔케이로직코리아
이용등급 전체 이용가 등급분류번호 제CC-NP-120803-001호
등급분류일자 2012.08.03 신고(등록)번호 제 2006-000019호